질문과 답변

게시판 상세
제목 아카이아 문의
작성자 최지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9-04-25 17:51:5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
평점 0점
1. 성함 : 최지윤

2. 연락처: 010.8742.5966 / chqkchqk@naver.com

3. 제품: 아카이아 펄

4. 문의 사항 : : 저울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.
충전을 하고서도 전원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요. 해외구매 제품이라 유상수리라도 가능할까요?
a/s문의도 남겼는데 며칠째 답이 없으시네요.

A/S 접수 및 견적문의 게시판 가기
http://www.giesenkorea.co.kr/page/m5/sub5-2.html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대표관리자 2019-04-26 11:47:44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기센코리아입니다
    유선상으로 안내를 드렸으며 A/S 접수는 안되어 있습니다 ^^
    해외직구로 구매하신 제품은 안타깝게 A/S 어려움점 양해부탁드립니다
    감사합니다.

스팸신고 스팸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